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망우동의 숨겨진 맛집!

똑똑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사실 망우동은 이렇다 할 맛집들이 많이 있진 않습니다.

그렇다 보니 이렇게 맛있는 카페나 음식점을 발견하면 정말 기쁘죠!

여기도 그 많지 않은 망우동 맛집중 하나로 제가 가끔 다니던 카페인데요,

이번에도 기회가 생겨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똑똑카페'입니다!!

똑똑카페

주소: 서울 중랑구 양원역로14나길 21 1층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쉬는 시간: 없음
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010-8286-1137

주차는 매장 옆 주차공간에 하시면 됩니다.

혹은 골목길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다들 골목길 주차를 해놓으시는 동네라 부담 없이 주차할 수 있습니다.

정말 귀여운 펭귄이 반겨주네요!

똑똑! 또 왔습니다!

오픈한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입소문으로 퍼진 맛집입니다.

사장님께서 원두도 직접 로스팅 하시고 항상 신선한 원두를 사용해 맛이 좋아요!

그리고 정말 중요한 것!!

모든 디저트, 케이크들도 다 전부 직접 만드십니다!!

와 이거 처음 듣고 정말 소름 돋았잖아요.

혼자서 운영하시는데 그게 가능하신가 싶네요.

맛도 다 괜찮고 정말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카페 마크가 정말 귀엽죠?ㅎㅎ

운영시간과 휴무 꼭 확인하셔서 헛걸음하시지 않게 조심하세요~!

드디어 매장 내부입니다!

분위기 정말 좋지 않나요?

색감이 정말 좋기도 하고, 채광도 정말 좋은 곳이라 매력 있어요.

사장님도 정말 인상이 좋으셔서 오면 기분 좋아지는 그런 곳입니다!

채광이 정말 좋죠?

이런 분위기에서 커피를 마시니 맛이 안 좋을 수가 없죠!

전체적으로 흐트러짐 없이 깔끔한 매장입니다.

정리도 잘 해놓으시고 청결하게 관리가 되어서 그런지 마음에 안정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약간 강박증스러운 무언가가 있습니다.)

밤 타르트입니다!

저희는 이후 스케줄이 있어서 오픈 시간에 맞춰갔기 때문에 얼른 하나 내어주셨네요.

여기 타르트들이 정말 맛있거든요!

계절마다 메뉴도 달라지고 제철 메뉴를 사용하셔서 정말 좋아요!

메뉴 개발도 정말 쉬운 게 아닌데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우리 유니쓰를 위해 당 떨어지지 말라고 군것질거리도 좀 챙겨 보도록 하고요!

이런 것들도 다 직접 만드신다니 너무 대단하십니다.

에그타르트도 엄청나게 무거워요!

이렇게 무거운 에그타르트는 처음이었습니다.

묵직한 만큼 꽉꽉 들어찬 속이 정말 든든하고 좋았어요.

여러 자격증들을 다수 보유하고 계신 사장님!

그래서 다 수제로 직접 만드시는 거구나~! 싶더라고요.

아내는 과테말라 우에우에테낭고 SHB 디카페인을 선택했고,

저는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어요!

사실 아내는 미숫가루를 고르려고 했었지만 커피가 마시고 싶었다고 하네요!

(미숫가루도 직접 방앗간에서 해오신다고 반해버렸지 뭐예요.)

중간에 나온 쇼콜라 케이크!

나중에 케이크도 먹으러 와야겠어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타르트를 먹기로 했으니까요!

 

베리베리 쇼트케이크도 준비되어가고 있네요!

냉동실에서 숙성 후 내어놓으시고,

준비가 되면 과일들을 올려서 제대로 진열해 두실 거라고 하셨지만...

저희는 얼른 가야 돼서 빠이빠이 했네요.

똑똑카페는 2021년 서울시 중랑구 착한 가게 인증을 받았어요!

이런 게 있으면 또 믿고 가는 거죠! 거기다가 매체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가게라니!

찐 중랑구 맛집 인정이네요. ㅎㅎ

드디어 모든 메뉴가 준비되었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맛도 좋고 예쁘기까지 하다니... 정말 반칙입니다.

밤 타르트에는 밤이 올라가 있어요.(밤 타르트니까)

너무 예뻐서 한 번 더 찍었습니다!

빛이 너무 예뻐서 자꾸 찍게 되네요.

역시 채광이 중요하죠.

와보시면 압니다. 여기 정말 예뻐요. 실제로 보면 더요!

제가 다 먹을 건 아니지만 그래도 제가 골랐으니 기념으로 한 장 찍어봅니다.

밤 타르트 위에 올라가 있는 메밀면같이 생긴 무언가는 밤으로 만든 크림입니다.

사장님 정말 밤에 진심이시군요. 밤 맛입니다.(좋은 맛)

그리고 내부에도 밤이 들어있고 슈크림도 들어있습니다.

밤 밤 밤! 밤은 정말 맛있어요!

제철이라 더 맛있나 봐요!

위에 있는 밤을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노력 좀 했습니다.

예쁘게 내부를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제가 다 망쳐놔서 잘 안 보이게 찍었어요.

층층이 내용물이 충실하고 가운에 위쪽엔 슈크림이 가득!

하지만 슈크림의 그 특유의 맛은 옅고 진한 밤 맛이 가득합니다.

슈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괜히 또 옆에 한자리 내어주면 더 예쁠까 하고 또 찍어봤네요.

예쁘게 생긴 파운드케이크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아까 말씀드렸던 그 무거운 에그타르트입니다.

들어보시면 깜짝 놀라실걸요?ㅎㅎ

정성도 듬뿍 들어있지만 내용물도 꽉꽉 채워 넣으셔서 풍족하게 먹기 좋았어요.

매장도 예쁘고, 직접 로스팅 한 커피도 맛있고, 다양한 수제 디저트까지!

정말 아쉬운 점은 제가 곧 이사를 간다는 점!!!

그래도 또 가끔 생각나면 와야겠네요!

<제품만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평가

맛 8/10

분위기 9/10

서비스 8/10

접근성 7/10

가성비 8/10

인상 좋은 친절한 사장님이 기억에 남는 곳!

청결한 매장과 예쁜 인테리어가 특장점인 수제 디저트 카페!!

이 맛있는 메뉴들을 다 수제로 만드시는 사장님께 박수를!!!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