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아내의 지인분께서 아내를 위한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임신한 이후로 여기저기서 신경도 많이 써 주시고 챙겨 주셔서 감사한 일들이 많아요!

이번에도 이런 좋은 선물을 주시다니 너무 감동입니다.

매일유업에서 나온 맘스앱솔루트 매일튼튼선물 입니다.

엄마와 아기의 영양간식 기프트 세트라는데요 ㅎㅎ

선물을 자꾸 받아서 영양 듬뿍 받고 태어나겠네요 우리 축복쓰…

벌써 평균 주수보다 몸무게는 1주 정도 빠르고 머리 크기(…)는 2주 정도(……) 빠르거든요.

아니 아빠 머리 안 커…

엄마가 맨날 아빠한테 뭐라고 한다고 나 때문이라고…

군대에서 56호 썼었어… 넌 왜… 아니다… ㅠㅠ

좋은 엄마가 되길 바랍니다 축복 엄마!

(갑자기 분위기 축하)

센스 넘치는 선물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런 선물은 받은 사람은 물론이고 해 준 사람도 기분 좋을 것 같아요.

뿌듯뿌듯!

맘스앱솔루트는 매일유업의 임신, 출산 전문 브랜드로서 정말 영양의 균형을 잘 맞춰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ㅎㅎ

구성품은

코코아 1box(10ea)

단호박스프 1box(10ea)

식이섬유 주스 오렌지 2ea

식물성 오메가3 20ea

입니다.

코코아도 그렇고 단호박스프도 그렇고 다 집사람이 좋아하는 거라 참 다행이었어요.

여성분들이 많이들 좋아하시는 메뉴라 이렇게 한 거겠죠?

그리고 역시 임신 중엔 장 활동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오렌지주스도 있고요.

(참고로 비타민C는 철분 흡수에 도움을 준대요!)

그리고 진짜 중요한 오메가3!!!!!!!!!

임신 중에 먹으면 좋다고 하죠!

하지만 보통 오메가3는 비린내 때문에 임산부들은 먹기 정~말 힘들어하더라고요.

저희 아내도 그랬고요.

그래서 식물성 오메가3를 찾아서 먹였더니 훨씬 잘 먹었어요.

이게 먹을 때가 문제가 아니고 먹고 나서 소화되는 중에 캡슐이 터지면 거기서 비린내가 엄청 올라온다고 하더라고요.

왠지 상상돼서 저도 힘드네요… ㅠㅠ

(아!! 부가적으로 식물성 오메가3에는 중금속이 없어서 안심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저 코코아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다고 아주 임산부들 사이에서 유명하더라고요.

우유에 타서 마시면 기가 막히다고…(TMI)

코코아, 단호박스프만 먹어도 엽산, 칼슘, 비타민D, 아연의 임산수유부 1일 권장량 100% 가 충족된다고 하네요.

(근데 남자도 먹어도 되는 건가…?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그리고 알아보니 저 식이섬유 주스에 식이섬유가 진짜 많이 들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고구마 2개 분량 or 사과 2개 or 토마토 4개에 해당하는 엄청난 양의 식이섬유가 저 작은 음료에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

전 이런 무지막지한 걸 보면 대체 맛이 있긴 할까? 싶은데

또 맛있게 먹더라고요!?

맛을 포기하고 영양, 구성을 취한다!!라는 느낌으로 별로일 줄 알았는데 말이죠. ㅎㅎㅎ

근데 뭐 맛있으면 그만이니까요!

또 쓰다 보니 뭐 이리 쓸 말이 많은지…

정말 저는 제 설명충 DNA를 만족시키기 위해 블로그를 하는 듯합니다…

새벽부터 이게 매일 뭐 하는 짓인지요 ㅋㅋㅋㅋ

하지만 정말 즐기는 자 모드로 하고 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거라 생각해요. ㅋㅋ

총평을 해볼까요?

 

장점

1. 맛과 영양까지 잡은 센스 있는 선물

2. ‘식물성’ 오메가3

3. 선물하기 적당한 가격

단점

1. 포장이 옛날 할머니네집 스러움

2. 맛만 보라는 건가 싶은 구성품 개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