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축복이 엄마가 임신 중기가 되면서 슬슬 철분제를 시작할 때가 되었어요.

병원 교수님께서 이제 슬슬 임산부용 종합 비타민을 먹으면 될 것 같다고 하셔서 알아보던 중,

마침 사촌동생이 관련 직종이기에 그쪽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센스 있는 메시지까지 적어준 우리 동생! ㅎㅎ

철분과 엽산이 함께 들어있기 때문에 임신 중기부터 후기까지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설명들이 있지만, 역시 성분 자랑(?)과 강점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저도 나름 알아 본 결과 값어치가 있다고 판단해 구매하게 되었어요.

 

ㅠㅠㅠ 이런 센스 있는 선물까지 같이 넣어주다니…

감동입니다! 역시 이런 쪽에 아는 사람 있는 게 최고군요!

갑자기 어지러우거나 할 때 먹으라고 이런 귀여운 선물까지!

1일 1회, 1회 2정 섭취하면 된다고 하네요.

오! 여기 유산균 혼합분말이 들어있네요!?

철분만 섭취하면 변비에 걸리기 쉽기 때문일까요?

역시 임산부용 건강보조식품을 오래 만들어온 회사 답네요!

역시 제 판단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ㅎㅎ

이런 원료명들 읽는 재미가 또 있죠. ㅎㅎ

여기 원료명 중에 제가 회사에서 개발하고 있는 성분도 들어있군요!(비밀)

영양 기능 정보에는 어느 영양소가 얼만큼 들어있는지 영양성분 기준치에 따라 볼 수 있죠!

여기 보시면 비타민 A는 성분 기준치에 못 미친다고 쓰여있네요.

왜일까? 생각하며 찾아보았더니,

비타민 A의 과다 복용은 체내에 축적되어 태아의 뇌신경계 기형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라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임산부들이 아가들을 위해 챙겨 먹는 여러 음식들에도 비타민들이 많이 함유되어 있으니 과다 복용의 위험성을 줄이기 위해 꼭 필요한 조치였다고 생각되네요.

약은 임산부들이 먹기 편하게 큰 크기가 아닌,

작은 크기로 되어있어 한 번에 2알을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저희 집사람도 큰 알약을 넘기지 못해 제가 사준 블랙모어스 프레그넌시를 엄청 힘들게 먹었었는데요… ㅠㅠ

임산부들은 알약 먹는 것도 엄청 곤욕이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이런 센스 하나하나가 쌓여있는 제품이 진짜 좋은 제품이라는 거겠죠?

제돈 주고 제가 샀지만 리뷰하다 보니 좋은 점들이 많군요. ㅎㅎ

임산부이시거나 주위에 임산부가 계시다면 한번 고려해 보세요!

제가 장점으로 소개해드린 사항에 대해서도 확인 꼭 해보시고 현명한 소비하시길 바랍니다!

 

장점

1. 먹기 편한 작은 알약

2. 똑똑한 영양성분

3. 유산균 혼합분말 함유

 

단점

1. 1회 2알 섭취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