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닷!

이번에도 생일선물로 받은 제품을 가져왔습니다 ㅋㅋㅋ

정말 행복하네요... 갖고 싶은걸 선물 받은 기분은...😇

이번 제품은 샤오미 미지아 휴대용 전동 에어펌프 공기주입기입니다.

어쩌다 보니 샤오미 제품을 많이 리뷰하게 되네요 ㅎㅎ

 

중국 내수용 제품으로 받았습니다.

중국 내수용 제품이 더 저렴하죠. 국내 A/S는 어렵습니다.

1년에 몇 번 사용하는 것도 아닐 것 같고 비상용으로 구비해두는 용도이기 때문에 문제는 없습니다.

저렴하니까요!!

이빨자국은 아마도... 우리 사랑스러운 둘째 조카님의 소행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언제 이모부라고 부를래!!!👶

 

자전거의 타이어, 오토바이의 타이어, 자동차의 타이어, 공 등에 바람을 넣을 수 있습니다.

크기 200 x 78 x 54mm

배터리 용량 2000mAh (14.8Wh)

충전압력 0.2~10.3bar / 3~150psi

정도를 알아볼 수 있겠네요 ㅎㅎ

 

 

박스 오픈합니다!!

열어서 쭉 빼면 손쉽게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자를 분해하면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본체, 설명서, 총 전선(마이크로 5핀), 자전거 타이어용 커넥터, 공(인 것 같아요)용 커넥터, 파우치입니다.

충전선이 마이크로 5핀인 게 너무 아쉽네요... C 타입이면 얼마나 좋아...

도대체 언제쯤 충전선들이 모두 통일이 되는 날이 올까요?

한 가지 종류만 가지고 다니고 싶네요... (아이폰 유저)😥

 

마이크로 5핀 충전선과 공에 바람을 넣을 수 있는 커넥터입니다.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압력을 잘 맞추고 넣으셔야 위험을 방지할 수 있겠죠?

 

자전거용 공기주입 커넥터와 설명서입니다.

설명서는 당연히 중국어이지만, 사실 우리 이 정도는 설명서 없이도 잘 할 수 있잖아요?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설명드릴게요.

 

본체입니다.

왼쪽 빨간 원 부분의 선을 뽑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들어옵니다.

전원 버튼을 따로 두지 않고 이렇게 만든 건 정말 아이디어가 좋은데요?

근데 에어 라인이 구부러져 있어서 내구성에 대한 걱정은 조금 있네요.

본체 재질은 지난번 휴대용 청소기 때 말씀드렸던 그 재질입니다.

https://jk141018.tistory.com/10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라 만졌을 때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좋네요.

이런 재질 하나가 제품의 만족도를 크게 올려주는 것 같더라고요.

 

아래쪽에는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충전 시 충전단자 위에 있는 led에서 흰색 불이 천천히 깜빡이다가 충전이 완료되면 불이 지속적으로 켜져 있게 됩니다.

 

 

사용하기도 직관적이고 디자인도 간결합니다.

뒷면에는 샤오미 미지아 로고가 있네요.

옆면에는 열 및 공기 방출을 위한 구멍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전에 말씀드렸다시피 선을 뽑으면 전원이 켜지는 직관적인 방식입니다.

원형 버튼의 왼쪽 버튼은 라이트, 오른쪽 버튼은 공, 자전거, 오토바이, 자동차 모드로 변경 버튼이며,

위아래 버튼은 압력 조절 버튼입니다.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기기가 동작을 시작합니다.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자동차 타이어에 제품을 연결시키면 현재 타이어의 압력을 나타내줍니다.

 

LED 라이트는 비상용으로 쓰기에는 충분하지만...

비상용 라이트가 여러 개가 있네요...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그만인 기능 ㅋㅋㅋ 휴대폰으로 충분하지 않을까요?

휴대폰도 있고, 점프 스타터도 있고, 청소기도 있고, 에어펌프까지...ㅋㅋ

 

 

앞서 말씀드렸듯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모드가 변경됩니다.

지난번 제 자동차에 공기압을 채울 때, 타이어의 옆구리 상처를 발견했습니다.

이 에어펌프가 없었다면 발견이 늦었거나 발견하지 못했을 수도 있었을 것 같네요.

타이어 옆구리의 상처가 얼마나 위험한지는 다들 아실 거라고 믿어요.

정말 위험합니다. 저도 바로 타이어 예약해서 갈았어요.

덕분에 타이어도 갈고 브레이크 패드도 갈고 내 지갑도 갈리고...

그래도 타이어 점검은 자주 해줄수록 좋은 거 다들 아시죠?

이 글을 읽으셨다면 한 번쯤 점검해 보시길 부탁드릴게요.

 

자전거 공기압 충전용 커넥터와 공 공기압 충전용 커넥터를 본체와 연결했을 때의 사진입니다.

이렇게 연결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언제 어디서든 공기압을 충전해 줄 수 있으니 걱정 없네요!

 

파우치 안에는 작은 주머니가 달려있습니다.

작은 구성품들이 있는 제품이라 이런 센스 넘치는 주머니를 달아주었네요.

거기다가 찍찍이로 붙여놓을 수 있게 해두어 빠져나올 염려도 없습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했는데 센스가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본체도 흠집이 나지 않겠고, 구성품들도 잃어버리지 않겠네요.

저에게 정말 큰 도움을 준(타이어 상처 발견) 이 제품!

어느 제품이던 샤오미 미지아 제품이 아니더라도 하나쯤 차에 갖고 있으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나온 지는 좀 되었지만 성능도 문제없고 소음도 야외에서 사용하면 크다고 생각이 안 들었어요.

시간 내서 공기압 넣고 빼러 타이어 가게에 가지 않아도 되고,

여름철 겨울철에 맞게 공기압도 적정량을 넣을 수 있어서 안심입니다.

이러다 트렁크 바닥 수납함이 여유가 없어질 것 같지만... 그래도 오늘도 있음에 감사하게 되네요 ㅎㅎ

 

 

 

평가

디자인 8/10

마감 품질 9/10

기능성 9/10

사용성 9/10

가성비 8/10

샤오미 미지아의 휴대용 전동 에어펌프 공기주입기.

여러모로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샤오미 미지아여서가 아니라 에어펌프라는 제품 자체도 만족스럽네요.

직관적인 사용성과 여러 생활에 적용 가능한 범용성까지 갖춘 제품, 하나쯤 집에 두셔도 좋지 않을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