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선릉역 맛집 마담밍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냉짬뽕인데요,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었다고 하더라고요.

주차는 옆 건물 차단기 있는 주차장에 안내해 주셔서 편하게 주차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술은 따로 주문하지 않았기도 했고, 아내와 장모님께서는 술에 관심이 0이시라... 하하

술 메뉴판은 찍지 않았네요.

 

전반적인 가게 분위기는 북적북적한 편입니다.

서빙도 바쁘고 손님도, 직원분들도 많아서 그런지 너무 정신없더라고요...ㅠㅠ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식당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고 웨이팅도 길더라고요.

하지만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셨고, 사장님께서도 이것저것 필요한 것 있는지 테이블마다 돌아봐주시고

아 정말 장사는 이렇게 해야 서로 기분 좋게 좋은 추억 만들어 갈 수 있겠구나 싶더라고요 ㅎㅎ

안쪽에 룸도 있지만 아마 예약석인 것 같고요.

많은 분들이 냉짬뽕은 기본으로 주문하시고, 탕수육이나 쟁반짜장을 많이 시키시더라고요.

다음번에 가게 되면 저도 쟁반짜장과 탕수육을 먹어보고 싶네요.

기본 찬 세팅입니다.

이것저것 시켰더니 앞접시를 두 개나 주시네요 ㅎㅎ

물론 더 달라고 하시면 갖다주십니다.

짜사이는 대체 무슨 맛으로 먹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아직까지 ㅎㅎ

 

이 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크리스마스 새우입니다.

카다이프같이 생긴 튀김 면 아래에 새우 완자 튀김이 있습니다.

냉짬뽕이랑 잘 어울리는 메뉴라고 알고 있지만, 먼저 나와서 먼저 먹습니다. 맛있습니다!

소스는 두 가지가 나오는데요, 칠리소스와 마요네즈입니다.

두 소스를 합쳐서 새우와 튀김옷을 함께 찍어 먹는 음식입니다.

새우 완자는 정말 탱글하고 카다이프같이 생긴 면은 바사삭!

이건 정말 다시 가도 또 시킬 것 같네요.

냉짬뽕 국물에 적셔 먹어도 일품이라고 하니 한번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요, 칠리를 섞어 충분히 찍어 먹어줍니다!!

아... 또 먹고 싶네요. 부드럽고 풍부한 새우 완자와 바삭한 튀김 면...

고소한 맛에 뛰어난 풍미가 더해지고, 거기에 소스까지 잘 어우러집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인 짬뽕 냉면입니다.

매운맛은 1~5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3으로 한 것 같네요. 차가워서 그런지 막 엄청 아프게 맵지는 않았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에서 엄청 맛있게 먹어서 기대하고 왔는데, 정말 뛰어난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오, 이런 음식이 있네? 요리에 대한 식견을 늘릴 수 있다? 이 정도?

면과 야채뿐만이 아니라 새우, 주꾸미 등이 들어있습니다.

짬뽕이 차가운데 맵다.

익숙한 맛은 결코 아닙니다. 요즘에 붕어싸만코 매운맛이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익숙하지 않은 맛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네요.

전 장모님을 모시고 간 입장에서... 다음번엔 안전빵 메뉴를 여러 가지 시켜야겠습니다. 하하하..

아, 그리고 국물은 부족하면 리필을 더 해주십니다.

면 추가도 따로 되고, 밥도 말아 드시는 걸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짬뽕 냉면은 테이블 당 하나씩만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밍 마라우육 덮밥입니다.

브로콜리와 쇠고기를 마라 소스로 만들어 덮밥으로 나왔습니다.

짬뽕 국물이 같이 나왔네요. 이 짬뽕 국물. 대박입니다.

짬뽕 냉면 따위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인 국물 퀄리티입니다.

와 이 집... 짬뽕도 정말 맛있겠는데요?

밍 마라우육 덮밥은 제 입맛에 정말 잘 맞았습니다.

마라 맛이 적당히 강하고, 불 맛도 좋았습니다. 간도 적당했고요.

소고기도 야들야들 맛있고 매콤 달콤한 소스가 밥과 잘 어울렸어요.

중식에서 밥 메뉴를 잘 즐기진 않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렇게 쓱쓱 비벼서 한입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반주 한잔하고 싶은 맛이었어요 ㅎㅎ

 

마지막 후식입니다.

기억이 잘 나진 않지만 팥이 들어간 설탕 뿌려진 빵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중식에 어울리는 차 한 잔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다음번에도 맛있는 음식을 먹을 기회가 된다면 장모님을 또 모시고 가야겠네요!

아내님도 장모님도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와서 기쁜 하루였습니다~!

 

 

평가

 

맛 7/10

분위기 6/10

서비스 9/10

접근성 8/10

가성비 6/10

색다른 메뉴를 찾으시는 분들,

여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메뉴가 기대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미리 예약하시어 룸을 잡으시면 만족도도 높아질 듯합니다. 거기다 친절한 서비스는 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