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 아내는 평범한 대한민국 소녀였을 때부터 현재까지 떡볶이를 참 좋아해요.

원체 매운 것을 좋아하기도 하죠.

(임신한 이후에는 자극적인 음식을 더 먹긴 하지만...)

최근에 또 떡볶이 게이지가 떨어져갔던 건지 아내가 자꾸 떡볶이를 찾더군요. ㅎㅎ

그래서 조만간 한번 먹어야지~ 생각만 하다가 기회가 생겨서 먹게 되었습니다!

서울에서 떡볶이 하면 신당동이죠 아마?

(사실 이쪽 동네 밖에 잘 모르긴 하지만요.)

신당동 떡볶이야 뭐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이 동네엔 떡볶이집도 많아서 경쟁도 치열하죠.

그 사이에서 당당한 위용을 뽐내고 있는 매콤하고 진한 이 집만의 떡볶이 맛을 내고 있는 신당동 떡볶이 맛집!

찐핵볶이입니다!

찐핵볶이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74길 10 1층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토요일 11:00 - 22:00
쉬는 시간: 없음
휴무: 정보 없음
전화번호: 02-6449-3800

주차는 어려워요.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많기도 하고 골목길에 대도 되지만 매장이 넓지 않아 배달 주문을 추천드려요.

우린 배달의 민족이니까요!

매장은 골목 안쪽에 작게 자리 잡고 있어요.

벌써부터 기분 좋은 분식 냄새가 솔솔 나네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사장님께서 배달 주문을 처리하시느라 분주하신 모습이었습니다.

혼자 운영하시느라 정신없으시겠지만, 바쁜 건 좋은 거니까요! ㅎㅎ

특이하게 고춧가루가 베트남산이네요.

베트남 고추… 듣기만 해도 무섭네요. ㅎㅎ

하지만 저도 매운 걸 잘 먹기 때문에 문제없죠!!

(라고 하며 순 떡볶이 주문)

핵볶이라는 콘셉트에 잘 맞는 그런 원재료 구성입니다.

사실 신당동 떡볶이는 전체적으로 자극적인 맛이 좀 떨어지긴 하지만요. ㅎㅎ

마니아층이 확실할 것 같네요.

메뉴판 보시죠.

이날 첫째 조카님과 같이 다녀왔는데요, 둘이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C 세트로 선택했어요.

순 떡볶이 2인 + 모둠튀김 + 순대 + 마약김밥 3줄 + 계란찜 + 치즈볼 + 피크닉 2개 구성으로 선택했습니다.

매장에는 테이블 3개와 혼밥석 3석으로 되어있어요.

사장님께서 3을 좋아하시나 보네요. ㅎㅎ

그러고 보니 세트도 3종류네요!!(소름)

튀김 종류는 5종류가 있습니다.

야끼만두, 오징어튀김, 김말이, 야채튀김, 고구마튀김이 있네요.

정말 깨끗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기다리다 보니 사장님께서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피크닉을 먼저 주셨습니다.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부끄럼쟁이 저희 조카님도 금방 얼굴이 배시시 좋아하더군요!

사장님과 이것저것 담소를 나누다가 피크닉 한 개 첫째 조카님 주고 저 하나 먹고 둘이 젓가락 게임하다 보니 시간이 금방 갔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 라면도 있어요!

매운 라면 정말 좋아하는데 나중에 한번 도전해 봐야겠네요!

매장에는 라면 메뉴들의 사진들도 여럿 보이는군요.

이렇게 메뉴의 사진이 있는 게 전 정말 좋아요

주문했는데 뭔가 제가 생각한 비주얼이 아닐 때의 당황스러움은…

유명인 분들도 여럿 다녀가셨군요!

나중엔 저도…!(농담)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메뉴가 나왔고, 얼른 집에 와서 풀어봐야죠!

정말 푸짐~ 합니다.

1인분에 3천 원! 가성비도 합격점입니다.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군요!!

떡볶이 때깔 보이시죠?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이 동네에 있는 다른 신당동 떡볶이 맛집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어요!

순대도 내장까지 깔끔하게 포장 잘 해주셨네요.

튀김과 치즈볼은 함께 담아져 있고,

계란찜도 넉넉! 마약김밥 소스도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찍은 사진은 양이 잘 가늠이 되지 않아 옆에서도 찍어봤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떡볶이 포장 용기 다른 포장 용기보다 더 높이가 높아요.

그래서 더 넉넉한 양을 자랑합니다.

떡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푸짐하게 잘 먹었어요.

첫맛은 우와 맵다!였어요.

보통 순한 맛 떡볶이를 주문하게 되면 매운맛은 기대하기 힘들죠?

여긴 찐핵볶이라는 콘셉트에 맞추어 덜 맵거나 더 매운맛의 2가지 버전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방심했던 저희에게 깜짝 놀랄만한 반전을 가져다주었어요.

하지만 첫맛만 맵고 그다음부터는 사르르 매운맛이 사라졌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만드는건지 모르겠네요!

아마 캡사이신 같은 걸 사용하지 않으시고 그냥 고춧가루로 만 매운맛을 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넉넉한 튀김 양과 마약김밥!

마약김밥도 역시 양이 낭낭했고, 소스도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마약김밥은 기본이 3줄 주문인데요, 4등분으로 나눠주셔서 조카들도 잘 먹었습니다.

 

매콤한 음식을 먹을 땐 역시 계란찜이 최고의 궁합!

떡볶이 국물에 순대도 끝내주죠!

떡볶이에는 국물도 넉넉하게 담아주셔서 이것저것 찍어 먹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국물도 정말 진해서 가족들 모두 잘 먹었어요~!

저도 이렇게 저렇게 요렇게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마지막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

떡볶이 국물에 순대 내장을 찍어 먹었어요!!!

<제품만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평가

맛 8/10

분위기 6/10

서비스 9/10

접근성 4/10

가성비 9/10

신당동 떡볶이 맛집!

친절한 사장님이 정말 인상적인 곳!!

감칠맛 넘치는 매콤한 떡볶이와 푸짐한 양으로 동네 인심 다 잡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