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지난번 맛집 리뷰에서 소개해드린 우리동네막국수국밥에 또 다녀왔습니다.

2021.11.25 - [맛집 리뷰] - 암사동의 숨겨진 맛집! '우리동네막국수국밥' 리뷰

 

암사동의 숨겨진 맛집! '우리동네막국수국밥' 리뷰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암사 막국수, 국밥 맛집인 우리 동네 막국수 국밥에 다녀왔습니다. <놀자 블로그>를 통해 체험단에 선정되어 솔직하게 리뷰한 포스팅입니다. 우리동네막국수

jk141018.tistory.com

우리 동네 막국수 국밥

주소: 서울 강동구 상암로4길 9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쉬는 시간: 없음
휴무: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02-428-0401

차는 가게 바로 옆 골목길에 주차했습니다.

주차 자리가 있다는 건 정말 큰 장점입니다.

이날도 북적이는 가게군요!!

여기 정말 맛집입니다!

축복이 엄마가 같은 음식점을 가지 않는 편인데도 여길 온 걸 보면 말이죠!

지난주 토요일은 정말…

쓱 데이 때문에 차가 많이 막히더라고요…

정말 힘겹게 도착해서 들어가려고 하니,

만석이었습니다… 하하하

그래도 자리가 빨리 빠져서 다행히 금방 들어갔었습니다.

저희는 창문 쪽에 앉았습니다.

이 자리가 가장 여유 있고 좋더군요.

막국수와 국밥을 주메뉴로 하시는 식당이라 그런지 회전은 빠르니 대기는 별로 없어서 좋습니다.

기본 찬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비빔막국수(7,000), 한우 시래기국밥(7,000), 소머리 국밥(7,000), 시래기 찐만두(6알, 5,000)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이날도 저는 소머리국밥을 시켜 먹습니다!!

지난번과 한 가지 달라진 점이 있다면!!

지난번엔 메밀 부추전을 주문했다면 이번엔 시래기 찐만두를 주문했죠!!

그래서 그런지 양념장이 바뀌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의 국밥이 드디어 나왔네요!!!

얼른 먹어야겠습니다!

만두도 나왔네요. ㅎㅎ

비빔막국수 빼고 다 나왔어요~~

시래기 찐만두는 6알이 제공되고 있네요.

오~~ 직접 만드시나 봐요!!

시래기가 듬뿍 들어가 있네요!

그래서 한번 젓가락으로 반을 갈라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속이 알차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만두입니다.

이게 중독성이 있어서 자꾸 들어가요.

3만 원어치는 먹어치우겠습니다?? ㅎㅎ

비빔막국수도 나왔습니다.

면이 오동통~ 하네요.

면이 이렇게 굵은 막국수는 처음인데 정말 맛있더군요!

얇은 면보다 식감도 훨씬 좋고, 호로록~ 면치기 하기도 좋았습니다.

아 지난번에도 막국수 시킬걸 그랬어요! ㅎㅎ

오늘은 바로 말아버렸습니다.

메밀밥! 이 집 만의 시그니처죠.

색깔도 색깔이고 이런 독특한 메뉴가 있는 식당이 기억에 오래 남는 법입니다!

당당하게 내 돈 내산 돈쭐 내드리고 왔어요! ㅋㅋㅋ

우리 동네에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동네막국수국밥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평가

맛 9/10

분위기 7/10

서비스 9/10

접근성 8/10

가성비 10/10

가성비 본좌 동네 맛집에 또 왔어요!

막국수랑 만두도 역시나 맛있네요!!

사장님 오래오래 번창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