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얼마 전, 아내 이름으로 택배가 하나 왔습니다.

거기에 휴대폰 번호는 제 번호였어요(?!).

어디서 온 건지도 모르겠고, 도대체 이게 왜 왔을까 아무리 고민해도 주문한 사람도 없고…

며칠 고민하다가 그냥 저희 이름으로 왔으니!

뜯어보았습니다.

참… 쓰잘머리 없는 제품을 또 리뷰해 보게 되네요. ㅋㅋ

여행용 캐리어 14인치입니다.

14인치가 얼마나 큰지 감이 오지 않으시죠?

대각선 길이가 약 35cm입니다.

두 뼘이 조금 안되는 길이이죠.

얼마나 작은지 감이 오시려나요?

이거 정말 작아요 ㅋㅋㅋㅋ

신발 하나 들어가면 끝입니다.

이런 거 사서 들고 다니시는 분들은 음...

생각을 좀 해봤는데요,

아마도 화장품 들고 다니시지 않을까요?

색상은 네이비입니다.

아! 저기 사이즈가 있네요!

가로 31cm, 세로 15cm, 폭 26cm입니다.

가로 세로 길이 보시면 딱 신발 하나 들어가게 생겼죠?

기내용으로 쓰기에도 애매하고, 그냥 들고 다니는 용으로 쓰이려나요?

다른 14인치 캐리어들은 바퀴도 달려있고 음... 편리하네요.

저희 부부는 여행 다니면 항상 짐이 많아서 ㅋㅋㅋㅋㅋ

저따위 14인치로는 턱도 없습니다.

1박2일 여행에도 무적권 20인치 캐리어 기본이고요~!

거기에 백팩, 그리고 먹을 것 가방은 따로입니다 ^^^^

14인치 캐리어 여행용으로 쓰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저희가 맥시멀리스트인가 봅니다. ㅠㅠ

디자인은 나름 깔끔합니다.

근데 저 로고가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아요.

아니 로고가 못생긴 건 둘째치고, 퀄리티가 너무 저질입니다.

퀄리티 말이 나와서 얘긴데,

새 상품을 뜯었는데 뭐 이렇게 여기저기 흠집과 자국이 있는지...

공짜로 받은 게(사실 누가 시켰는지도 모르고 공짜인지도 모름) 아니었으면 반품할 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설명서를 못 찾은 건지 기억을 못 하는 건지...

(항상 찍는데 안 찍은걸 보면 없었나 봅니다.)

다른 이유로 설명서가 필요한 게 아니라, 재질에 대한 부분이 궁금해서요.

이런 건 기본으로 안내가 되어있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

박스 바깥쪽에도 없고요.

보시면 정말 여기저기 자국과 흠집이 많아 보입니다.

로고의 퀄리티도 엄청 떨어지고요.

그리고 정말 중요한 부분!

냄새가 엄청납니다.

대체 어떻게 하면 이렇게 지독한 냄새가 나는지...

이 제품 생산하는 공장에서 일하시는 분들 정말 걱정되네요.

저도 너무 냄새가 심해서 베란다에 계속 방치 중입니다.

냄새가 안 빠져요.

오픈마켓에서 현재 가격이 3만 원인데,

이 가격이면 그냥 좀 더 주고 좋은 걸로 사시길 바라요.

정말 후집니다.

이런 게 3만 원이라니...

제품 퀄리티를 개선하시던지, 가격을 낮추시던지 둘 중에 하나는 하셔야 될 것 같네요.

바닥은 보통 다른 캐리어들에는 있는 바퀴 대신 받침대가 있습니다.

나름 든든합니다.

아주 나쁜 바퀴를 다는 것보다는 이렇게 받침대가 있는 게 차라리 낫습니다.

무거운 물건을 넣을 일도 많이 없을 테니까요.

그리고 나름 우레탄이 탄탄해서 괜찮았습니다.

예쁘게 찍어보려 노력 중이었습니다만, 잘 안됩니다. ㅎㅎ

아직 카메라에 익숙해지지도 않았고, 캐리어도 뭐 디자인이 나쁘진 않은데... 사진은 잘 안 나오네요.

뒷부분에는 메인 캐리어에 걸 수 있는 고무밴드가 있습니다.

캐리어에 매달고 다니면 괜찮긴 하겠네요.

각도 딱딱 잡혀있어서 든든하고요.

개인적으로 가방을 살 때도 각이 딱 잡혀있는 가방을 보는지라 괜찮게 느껴집니다.

문제의 내부입니다.

이거 완전 검정 비닐봉지입니다. ㅋㅋㅋ

눈으로 봐도 보이시죠?

지독한 악취의 근원은 여기였습니다.

캐리어를 열자마자 기겁했어요.

덕분에 아직까지 거들떠도 안 보고 그대로 베란다에 있습니다.

놀랍게도 내부는 그래도 캐리어처럼 생겼습니다.

당연한 건데 놀라는 제가 정말 놀랍네요.

작은 파우치, 두개로 나뉜 수납공간. 끝입니다.

이걸 누가 왜 저희 부부 이름/휴대폰 번호로 주문해서 보냈는진 모르겠지만,

공짜로 받은 만큼(사실 공짜인지 아닌지도 잘 모르겠음) 잘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냄새는 좀 빼고요...

이상 벨레스 14인치 여행용 캐리어(BLSC-606) 리뷰를 마칩니다.

평가

디자인 6/10

마감 품질 1/10

기능성 4/10

사용성 4/10

가성비 2/10

실망감이 가득!

지독한 악취도 한가득!!

여행 가려다가 황천길 가겠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