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휴가에서 다녀오고 며칠 후, 휴일이었습니다.

오늘도 먹고 싶은 게 참 많은 우리 사랑스러운 아내님!

즉떡 즉떡 노래를 부릅니다 ㅋㅋㅋ

근처에 어디 맛있는 데 있나 찾아보라고 했더니만

면동 초등학교 앞에 즉석떡볶이집이 있었네요?!

 

면동떡볶이

주소: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로57길 33
영업시간: 11:00 - 22:00
쉬는 시간: 없음
휴무: 없음
전화번호: 010-5223-8366

주차는 어렵습니다.

저희는 골목에 댔습니다.

먹는 동안 굉장히 쫄렸네요...ㅎㅎ

차를 안 가지고 다닐 수도 없으니...

그래도 휴일이라 한가해서 별일은 없었네요.

날이 추워서 얼른 후다닥 들어와서 앉았습니다!

짜장 즉석 떡볶이가 주메뉴입니다.

저렴한 것 보이시나요?

저거 실화입니다... 정말 가성비 짱입니다.

저희는 쫄볶이 1인 + 라볶이 1인 + 야끼만두 5개 + 계란 2개 주문했습니다.

야끼만두 1개에 300원, 계란 1개에 300원이라니...

아니 너무하신 거 아닌가요...?

뭐 이렇게 싸요?

 

안심콜 전화 후 여기저기 둘러봅니다.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군요.

구경을 하고 있으면 포장 전화도 엄청 오고 손님들도 많이 오십니다.

동네 맛집 인정이네요. 놀라울 따름입니다.

 

물은 셀프, 처음에 식기와 단무지는 갖다주십니다.

단무지는 컵 소독기 옆에서 자유롭게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밀려있는 주문이 많아서 저희는 엄청 오래 걸려 받았네요 ㅎㅎ

하지만 냄비를 내려놓자마자 풍겨오는 짜장 떡볶이의 풍미!!

정말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아니 이렇게 저렴한데 이렇게 푸짐하다니...

계란도 300원이고 야끼만두도 300원...

이게 말이 되는 금액인가...

맛은 정말 훌륭합니다.

저는 즉석떡볶이를 싫어합니다.

떡도 따로 놀고 양념도 안 배고 직접 끓여야 하고 한참 걸리기도 하고 그렇거든요.

그래서 싫어하는데, 여긴 그렇지 않았습니다.

떡도 양념도 잘 배어있고, 직접 끓이지 않아도 되며, 대기 사람이 없을 땐 화력이 센 주방에서 직접 끓여주시는 게 훨씬 빠르니까요.

거기다가 맛도 있고 가성비까지 만점이라니...

이런 집을 어떻게 해야 하죠?

네 그렇죠.

먹쭐 내주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싹싹 긁어먹은 돼지공남이었습니다!

평가

맛 9/10

분위기 5/10

서비스 8/10

접근성 3/10

가성비 10/10

즉석떡볶이의 패러다임을 다시 쓰다!

남이 끓여주는 즉석떡볶이!!

미친 가성비와 짜장 즉석떡볶이의 훌륭한 맛까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