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제천에서의 마지막 식당입니다.

나름 유명한 '낭만짜장'이라는 식당입니다.

낭만짜장

주소: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48길 2-41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마지막 주문 19:30
일요일, 명절 연휴 19:00 주문 마감
쉬는 시간: 15:00 - 17:00
휴무: 없음
전화번호: 043-643-4626

주차는 가게 앞에 하셔도 되고, 의림지 주차장에 하시고 걸어올라 오셔도 됩니다.

별로 멀지 않아요.

맛집이라 주차하기가 좀 어려워서 의림지에 대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게 앞 전경입니다.

대기석이 있을 만큼 유명한 맛집인데요, 이날은 평일이라 그렇게 북적이진 않았어요.

 

운영시간에 대한 부분도 안내가 확실히 되어있네요!

주방장 추천 메뉴! 크림 탕수육!

이걸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

크림 탕수육 너무 기대돼요!!

한국인들 제일 못 보는 문구 중 하나죠 ㅋㅋㅋ

당기세요!

제발 당겨주세요!! 잘 보시고!!!

메뉴판입니다.

탕수육 4종, 간단한 요리류, 식사류, 세트메뉴 등이 있네요.

저희는 크림 탕수육 소, 불짬뽕, 고추 간짜장 이렇게 시켰어요.

크림 탕수육이 매운맛을 중화해 준다고 생각했었어요.

왜 그랬을까요...?

인간은 항상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거죠...

아니 무슨 매운 거 못 먹어서 귀신들린 사람들처럼

어떻게 저렇게 매운 메뉴만 골랐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온도 체크와 안심콜 해주시고요!

 

화장실의 위치도 확인해 주시고!

직접 뽑은 수제 파 기름도 판매하고 있네요. ㅎㅎ

 

낭만짜장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된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오래 걸리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확실히 맛있습니다!

확실한 맛집! 얼마나 좋아요 ㅎㅎ

기다리는 동안 셀프 코너에서 반찬도 좀 챙겨 오고요~

 

짜잔! 먼저 나온 크림 탕수육이에요!

와 이거 진짜 맛없게 찍었네요 ㅋㅋㅋ

근데 이게 정말 맛있었거든요 ㅋㅋㅋ

정말! 오이! 오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매운 걸 먹어도 가뿐히 물리칠 수 있는 그런! 메뉴였어요.

그래서 오이도 더 부탁드렸어요.

오이랑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었거든요. ㅎㅎ

그랬더니 정말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언제든 더 요청하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다른 것도 필요한 것 있으면 언제든 부탁하라고... ㅎㅎ

식당 직원이 친절하면 정말 그 식당은 기억에 잘 남는 것 같아요.

그다음으로 나온 불짬뽕!

이거 정말 죽습니다.

아니 메뉴판에... 불닭맵기라면서요...

불닭 안 드셔보신 분인가...?

지금도 글 쓰면서 미친 듯이 침이 나오네요.

매워 죽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진짜 크림 탕수육 안 시켰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구성은 정말 끝내줍니다.

해물도 풍부하고 양도 많고 맛도 끝내줬어요.

근데 너무 매웠어요 ㅋㅋㅋㅋㅋ

이건 정말 뭐라고 할 수는 없는 게 저희가 매운 것만 시켰기 때문에 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긴 했어요. 천천~~히.

고추는 다 건져가면서 먹었어요.

근데 정말 대단한 게!!

다음날 속이 멀쩡한 거예요!!!

이게 다 크림 탕수육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매운 것 드실 분들은 꼭 크림 탕수육 같이 드세요!!!

메뉴 나오기 전에도 꼭꼭 크림 탕수육 먹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그다음으로 나온 고추 간짜장.

양이 적어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보통 짜장면만큼 나오고요, 여기에도 해물이 엄청 들어있었네요.

그리고 고추 간짜장은 그렇게 맵지 않았어요.

그 정도라는 게... 참 상대적인 것이라...

불짬뽕보단 훨씬 안 매웠고

이게 정말 불닭 정도의 맵기였어요. ㅋㅋㅋ

환장하게 매울 정도는 아니었다 이 말이죠! ㅋㅋㅋ

불짬뽕... 제꺼 잘못 만드신 듯 아무래도...

제꺼 매운 거 따따블로 넣으신 거 맞죠?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매웠음...

불짬뽕 국물만 남기고 나머지는 싹 쓸어 먹고 왔...는 줄 알았는데 생각해 보니 크림 탕수육 포장했었네요.

양이 상당했어요.

제가 남기다니요.

그래서 집으로 돌아와서 다 먹었네요 ㅎㅎ

이로써 정말 즐거웠던 제천여행이 끝났습니다!!

잘 먹고 잘 쉬다 왔네요. ㅎㅎ

조용한 제천에서 힐링 많이 하고 와서 다시 힘내서 일할 수 있었어요!

다음번에는 어디로 놀러 갈까요~

들르는 맛집마다 전부 만족하기가 쉽지 않은데 정말...

이번 여행은 맛있는 여행이었습니다!!

평가

맛 9/10

분위기 7/10

서비스 10/10

접근성 9/10

가성비 7/10

불난다 불나 매워 죽겠네!

그럴 땐 뭐다? 크림 탕수육!!

최강 조합 탄생한 것 아닙니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