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해외 직구로 싸게 올라온 애플워치 시리즈 6를 질렀습니다!!

프로덕트 레드라 고민 많이 했지만…

일단 올해 나온 시리즈 7이 화면 베젤만 줄어들었을 뿐 달라진 점이 저에겐 큰 매력이 없었고, 시리즈 6가 겁나 싸게 올라와서…

30만 원대에 구매했어요!

내년이나 내 후년에 기가 막힌 신기능이 나오면 갈아타자!!

라는 마음으로 부담 없이 할부로(…) 질렀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에서 배송이 왔고, 배송은 10일 정도 걸렸네요.

 

전 손목이 두껍지 않아 40미리로 선택했고,

받아보니 애플 로고와 글씨도 레드 색상이네요. ㅎㅎ

센스 있는 포장이 돋보입니다.

오자마자 뜯진 않고 밤이 너무 늦어서 부스럭거리면 집사람에게 혼나기 때문에(…) 다음날 아침 일찍 회사로 출근해서 오픈했습니다!!

 

오오 이것이 바로 새것인가?!

(애플 새 제품 사본지가 얼마 만인지…)

중고 인생이었던 제가 이렇게 발전을 했군요. ㅎㅎ

할부이긴 하지만요. ㅋㅋㅋ

아무튼!! 저거 못 뜯어서 한참 고민하다가 뜯었네요. ㅎㅎ

저게 뭐라고 참 뜯기 아쉽더라고요.

 

아닛?!?!

박스 안에도 레드 색상의 향연입니다!!!

이렇게 시뻘걸 것까진 없지 않나 싶기도 하고…

조금 부담스럽지만 제가 레드를 샀습니다!!

라는 사실을 누구에게나 알릴 수 있겠네요. ㅋㅋ

 

박스를 치우면 프로덕트 레드 글씨가 나오고,

박스는 총 2개가 들어있습니다.

시곗줄과 본체입니다.

아직 시곗줄은 뜯지는 않았네요.

본체도 레드인데 시곗줄도 레드이면 정말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그런데 다른 곳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시곗줄 열심히 잘 쓰고 있는데 걔가 색상이 레드…)

 

해외 배송이라 영어로 쓰여있는 박스 뒷면입니다.

프로덕트 레드 전용 글씨도 인쇄되어 있네요.

프로덕트 레드는 구매하면 애플에서 기부를 한다던데…

좋은 일 한 셈 치고 있습니다.

 

본체가 들어있는 박스를 오픈합니다!!

심플하게 본체, 충전 케이블, 서류들이 끝이네요.

프로덕트 레드답게 본체를 덮고 있는 포장지도 레드, 설명서도 레드입니다.

(그만 좀…)

 

설명서도 영어입니다 물론.

하지만 읽고 있을 시간 따위 저에게 존재하지 않죠.

시리즈 3을 쓰다가 시리즈 6로 넘어오니 정말 신세계군요.

AOD(가장 중요), 심전도, 혈중 산소 농도, 커진 화면 등이 가장 눈에 띄는 변화네요.

 

오오… 영롱합니다.

40MM라고 당당히 쓰여있군요.

옆에 살짝 보이는 용두도 레드입니다. 물론.

 

드디어 벗겼습니다!!

신나요 신나~~

예전 시리즈 3 때랑은 뭔가 느낌이 많이 다릅니다.

시곗줄도 호환이 되고 크기 자체도 많이 달라지진 않았지만,

확실히 보자마자 느낌이 다르네요.

역시 신형답게 디자인이 좀 세련돼졌다고 느껴집니다.

두께가 살짝 얇아진 탓일까요?

뒷면의 디자인도 많이 변했네요.

심박 센서도 진화된 심박 센서가 달려서 성능도 좋아졌겠군요.

저의 운동 중 칼로리 소모량을 더 정확히 알 수 있겠어요. ㅎㅎ

 

동기화를 위해 배터리 충전을 하며 동시에 전원을 켭니다. 화면이 커진 게 체감이 확 됩니다.

양옆 끝까지 글씨가 보여서 시원시원하네요.

칩셋도 업그레이드가 많이 되어서 켜지는 속도도 눈에 띄게 빨라졌습니다.

역시 신형이 좋긴 좋아요.

 

동기화를 하며 뭘 깔아볼까 뭘 사야 할까 고민도 많이 하고 배경화면은 뭘로 할까 인터넷을 찾아보며 고민 많이 했네요. ㅎㅎ

결국 다들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인포 그래프, 인포 그래프 모듈로 선택했지만요.

다음번엔 제가 인포 그래프와 인포 그래프 모듈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소개해드릴게요!

드디어 동기화가 끝났습니다!!

당연하지만 프로덕트 레드이기 때문에 글씨도 레드(그만…)군요.

역시 애플답게 디테일에 집착하는 수준이 변태가 따로 없습니다.

최신 운영체제로 업데이트도 시계 자체에서 가능하다니!!

시리즈 3 사용할 땐 되는지도 몰랐고(느려서),

용량도 적어서 매번 초기화 후에 업데이트를 해 주었습니다.

이번 시리즈 6에서는 용량도 넉넉하고 화면도 커져서, 그리고 속도가 놀랍도록 빨라져서 이것저것 자꾸 해보게 되네요. ㅎㅎ

일단 몇 주 사용해 보니 가장 좋은 건 역시 AOD와 큰 화면이네요.

자세한 사용기는 중간중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평가

디자인 9/10

마감 품질 10/10

기능성 9/10

사용성 9/10

가성비 9/10

지금 사면 가장 가성비가 좋은!

애플워치 시리즈 6를 아직도 사지 않으셨다면!!

어서 빨리 주문하세요 시리즈 7 대신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