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요즘 점점 쌀쌀해지고 있죠~

마스크 다들 잘 써서 감기 한번 안 걸리고 환절기 넘어갑시다!!

...라는 의미에서...

건강식으로 강된장 먹고 왔습니다.

맛을 담은 강된장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164
영업시간: 평일 10:00 - 20:30, 마지막주문 20:00
주말, 공휴일 09:00 - 20:30, 마지막주문 20:00
쉬는 시간: 없음
휴무: 없음
전화번호: 010-2079-9394

주차 자리는 넓습니다.

물론 차도 많고요.

식사시간 겹쳐서 가시면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식사 시간이 지난 1시 30분쯤 도착했는데요,

그래도 여전히 사람 많더라고요...

웨이팅 10분 정도 하고 들어갔습니다.

 

날씨 정말 좋았어요. ㅠㅠ

이제 정말 가을인가 봅니다.

매장 앞에는 야외 대기 좌석이 여기저기 있어서 집사람과 바깥 구경 하면서 앉아있었어요.

매장 옆에는 센스 있게 카페도 있습니다.

저희는 커피가 있어서 가진 않았지만요! ㅎㅎ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식당인데요,

웬만한 조미료를 사용하는 식당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에 대해서는 떨어지는 부분을 찾기가 어려웠어요.

들어가자마자 세팅부터 해 주십니다.

원래 그랬는진 모르겠는데 수저를 인원수대로 직접 갖다주시고 물컵은 종이컵으로 주시네요.

위생적으로 느껴져서 안심되었어요.

 

저희는 육회 커플세트 2인으로 주문했는데요,

태블릿 피씨를 이용해서 주문할 수 있었어요.

편리하면서도 불편함이 있는 주문 방식이죠?

일단 기본적으로 종이 메뉴판도 준비되어 있네요.

커플 세트는

우렁강된장 + 육회 or 꼬막 비빔밥 + 도토리묵 조합입니다.

저희는 육회비빔밥으로 선택했는데 정말 만족했어요.

꼬막 비빔밥을 못 먹어본 건 좀 아쉽지만요. ㅎㅎ

참고로 양이 정말 무시무시하게 많았습니다.

마침 강된장과 육회비빔밥의 사진과 짧은 설명이 있네요.

한번 읽어 봅니다.

첫 메뉴입니다.

호박 죽입니다. ㅎㅎ

호박죽같이 생기진 않았지만요…

색감이 왜 이럴까 하하…

맛은 호박죽 맛입니다!

집사람은 맛있다고 싹싹 비웠네요.

그리고 한참 기다리다 보면 메뉴를 한꺼번에 갖다주십니다.

배고파서 혼났네요. ㅠㅠ

기본 반찬입니다.

눈에 띄는 반찬은 강화도 순무김치와 강화도 땅콩으로 만든 멸치볶음이네요.

메인 3종입니다.

강된장은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도토리묵은 부드럽고 특유의 향이 진하게 퍼졌습니다.

양념도 맛있고 도토리묵도 맛있고…

다른 말이 뭐가 필요할까요?

막걸리가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네요.

강된장은 쓱쓱 비벼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끝.

강된장 참 맛있는데 집에선 잘 안 해 먹게 되죠.

웬만한 다른 음식점 가도 그렇게 맛있게 먹진 못했었는데,

여긴 다릅니다.

역시 강된장 집이다 이건 가요?

별거 없는데 무지 맛있습니다.

참, 여기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했죠?

더더욱 놀라움의 연속입니다.

솥밥은 평범한 솥밥입니다.

쌈밥이나 강된장과의 궁합이 극대화되는 그런 맛이죠.

그냥 밥은 왜 이런 맛이 나지 않을까요?

물론 물 부어서 숭늉이랑 먹었습니다만,

여러분… 꼭 숭늉이랑 강된장같이 먹어주세요…

감칠맛이 극대화되는 그런 맛입니다.

쌈 코너도 있습니다.

다양하진 않지만 충분하네요.

위에 만두틀같이 생긴 건 그냥 쌈 담는 용도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려 유명인 분들이 왔다 가셨군요.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대충 한 바구니 가져와서 싸먹습니다.

정말 양이 어마어마했습니다.

관광지에서 이 가격에 이런 만족도라니…

이 정도면 가성비가 훌륭한 편이죠.

훌륭하다 뿐이겠습니까?

이 정도 맛인데요. ㅎㅎ

​결국 다 먹지 못하고 일어났습니다. ㅠㅠ

그래도 강된장과 육회비빔밥은 다 먹었어요!

정말 힘냈습니다… 숭늉의 맛을 먼저 알았더라면 밥보다 먼저 먹었을 텐데요…

남겨버리다니… 정말 후회됩니다.

도토리묵도 아쉬워하는 것 같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맛으로는 가본 식당 중 상위권에 당당히 랭크될 것 같습니다.

식당도 깔끔하고 세팅도 정성스럽고요.

이런 기업형 식당답지 않은 그런 느낌이었네요.

가족들 모두 함께 모시고 가고 싶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

평가

맛 9/10

분위기 7/10

서비스 8/10

접근성 8/10

가성비 9/10

관광지에 이런 맛집이!

깔끔한 매장, 뛰어난 맛, 그리고 엄청난 양!!

강화도의 숨은(X) 대놓고(O) 맛집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