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장모님댁에 살포시 놓아드린 PRO.BATH 욕실 전동 청소기 리뷰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작은 전동 화장실 청소기를 보신 장모님께서 조금 더 큰 청소기를 찾으셔서 구해드렸습니다.

제가 쓰고 있는 제품은 욕실, 차량, 주방 등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지만 이 제품은 주방에서 사용하기엔 사이즈가 좀 애매하네요 ㅎㅎ

따로 케이스는 있지 않고 택배 박스가 케이스입니다.

박스는 버리면 곤란하겠네요.

 

구성품입니다.

설명서, 연장봉, 단자 보호 캡, 본체, 충전기, 청소솔 3종입니다.

당당한 모습입니다.

확실히 길이가 길면 화장실 청소하기 좋겠네요.

전 항상 쭈구려 앉아서 청소를 하기 때문에 청소하고 나오면 지쳐 쓰러집니다…

옆쪽의 검은색 버튼을 조작하여 앞부분을 돌리게 되면 굽은형과 직선형의 2가지 타입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충전단자는 상당히 곤란한 위치에 있고, 충전기도 usb 타입이 아니라 자체 규격(요즘은 잘 안 쓰는)이라 곤란하네요. ㅎㅎ

연장봉을 사용하지 않을 때 충전단자를 보호해 주는 단자 보호 캡도 있습니다.

패드는 3종이 있는데요, 주로 타일 브러시 패드를 사용하실 것 같네요.

 

극세사패드와 스펀지 패드입니다.

유리창이나 싱크대 청소용으로 사용 가능하려나 모르겠네요.

그냥 손으로 하는 게 더 빠를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타일 브러시 패드는 사이즈가 꽤 큽니다.

덕분에 넓은 면적을 커버할 수 있죠.

본체의 앞부분에 브러시의 뒷부분을 끼워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튼튼하고 강하게 결합되어 쉽게 빠지지 않고 흔들림도 적습니다.

 

이렇게 꺾어서 사용할 수도 있고요.

전원 버튼을 3초간 누르면 전원이 들어옵니다.

굳이 이렇게 만들 필요가 있었을까 싶긴 한데…

아이들이 사용하기 위험할 수도 있으니까요.

항상 안전빵이 최곱니다.

 

본체 뒤쪽의 고무마개를 열면 충전단자가 나옵니다.

이거 그냥 usb 타입으로 넣어주지 왜 굳이 오래된 찾기도 어려운 이런 단자로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원가절감일까요? 그래도 이건 좀…

충전기 고장 나면 어쩔 거야…

충전기는 5w 출력을 자랑합니다.

요즘 무선 충전기도 15w 이상은 나오는 것 같은데 말이죠.

아주 괘씸한 유선 충전기로군요.

 

연장봉을 결합한 모습입니다.

연장봉을 결합하면 무려 서서 화장실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벌써부터 화장실 청소를 마구 하고 싶어지네요.

 

짧게 사용하고 싶을 땐 단자 보호 캡을 장착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사이즈가 애매해서 음… 유리창 청소할 때 유용할 것 같긴 합니다.

앞쪽에 솔을 결합한 모습입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욕실 청소기는 모터 용량이 작아 바닥을 세게 누르거나 힘을 주고 닦을 땐 브러시가 멈추기도 하는데요,

이 제품은 모터가 강해서 그렇게 쉽게 멈추진 않을 것 같네요.

장모님께서 잘 사용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평가

디자인 6/10

마감 품질 7/10

기능성 7/10

사용성 8/10

가성비 7/10

쭈그려 사용하지 않아도 편하게 화장실 청소가 가능합니다!

부모님 집에 놔 드리고 점수 땁시다 여러분!!

하지만 청소를 직접 해드리는 게 가장 많은 점수를 딸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