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네 ㅋㅋㅋ 7개월 무이자 할부로 질렀습니다.

이번에 싸게 나와서 친구랑 둘이 고민하다가 결국 둘 다 질러버렸네요.

20만 원 초반대에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kt Shop에서 구입한 건 아닌 것 같은데 박스는 kt Shop이네요.

용돈 통장이 힘들어하고 있지만!!!

현재 사용하고 있는 에어팟 1세대가 오른쪽은 30초 만에 끊기고,

본체는 배터리가 하루 정도밖에 못 가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진짜) 구입했네요.

왼쪽 유닛은 그래도 지난번에 한번 무상교환을 받아서 꽤나 오래갑니다.

하지만 노이즈 캔슬링 + 공간 음향이 지원된다는 말에 혹해서 요즘 열심히 찾아보고 있었어요.

친구 녀석도 지난번에 코스트코에서 에어팟 프로 할인을 놓쳐버려서 아쉬워했었거든요. ㅎㅎ

마침 같이 지를 사람도 있겠다, 겸사겸사 지르게 되었습니다.

물론 같이 지른다고 뭐 돈을 더 할인해 준다거나 하는 건 없습니다. ㅋㅋ 단지 마음이 조금 덜 부담스럽...

 

이 얼마 만에 뜯어보는 애플 새 제품입니까...

매번 용돈 모아 중고만 사던 저에게 새 에어팟이 오게 되다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얼른 둘러보시죠.

 

 

영롱합니다.

새 걸 뜯는다는 건 언제나 설레는 일이죠.

특히나 제가 갖고 싶었던 제품이니!!

기존 에어팟과는 어떤 점이 달라졌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에어팟 프로의 포장은 다른 애플 제품들과 같이 깔끔함 그 자체입니다.

간결하고 고급스럽습니다.(역시 앱등이.)

설명서 쪽은 열어보지도 않았습니다.

얘네는 변한 게 없습니다.

 

본체를 들어내니 안쪽에 뭔가 더 들어있습니다.

이런 숨겨져있는 포장, 꽤나 매력 있습니다.

안쪽엔 충격적인 모습이 펼쳐져 있습니다.

충전기가 없습니다.

환경에 좋지 않아서일까요? 무선 충전이 가능한 모델이어서일까요?

충전 케이블만 제공됩니다.

 

이어 팁은 스몰, 라지 2종이 들어있습니다.

눈치로 봐서는(안 봐도 앎.) 기본 에어팟에 장착 중인 팁이 미디엄인 것 같네요.

충전선은 USB C to Lightning입니다.

요즘 많은 케이블들이 USB C type으로 바뀌고 있는 추세죠.

애플 제품들도 이제는 C type을 지원해 줬으면 좋겠네요.

 

뒷면에는 블루투스 연결을 위한 버튼과 제조년월이 쓰여있습니다.

2021년 5월 제품이네요. 조금 지났지만 크게 상관없습니다.

애플케어 플러스를 가입할 예정이거든요.

구매 후 90일 이내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금액은 4만 5천 원, 제품 유상 교환은 4만 원이 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꼭 가입해야겠죠?(아직 가입 안 함.)

 

 

에어팟 뚜껑을 열고 근처에 있으면 자동으로 인식하고 연결됩니다.

연결하고 사용해보니, 노이즈 캔슬링 이게 정말 신세계인 게 정말 주변이 고요해집니다.

그리고 주변음 허용 모드는 이어폰을 뺐을 때보다 더 잘 들리더라고요.

역시... 이래서 에어팟 프로 에어팟 프로 하는구나... 싶었어요.

이제 시리도 부를 수 있다고 하던데, 이건 산책이나 등산할 때 사용하면 편리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본체에 버튼이 있는데, 버튼을 길게 눌러서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전환이 가능하고,

짧게 눌러서 통화 종료, 음악 일시정지, 재생 등이 가능합니다.

에어팟 프로로 바꾸고 나서, 인터넷 강의의 집중도가 달라졌어요.

주변의 잡음들을 없애버리고 나니,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열심히 공부해서 얼른 자격증을 따야겠어요!

네, 에어팟 프로를 드디어 구매해서 사용해보게 되었네요.

곧 프로 2세대와 에어팟 3세대가 출시될 예정이라는데,

저는 저렴하게 구매한 에어팟 프로로 만족하며 사용하려고요.

노이즈 캔슬링 성능도 뛰어나고, 애플 케어 플러스도 가입 예정이니 배터리 걱정도 없고요!

이사 가면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할 예정인데, 이 친구와 함께 잘 다녀야겠어요!

평가

디자인 7/10

마감 품질 9/10

기능성 10/10

사용성 9/10

가성비 8/10

역시 애플 제품답다!

아이폰과 함께 사용 시 대단한 시너지!!

너무나도 훌륭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현재 구매한다면 극강의 가성비를 지닌 에어팟 프로!!!

아직도 구매 안 하셨습니까!!!!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