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집 근처에 언제 생겼는지 모를 백소정이라는 음식점이 생겼습니다.

돈까스를 판다던데…

꼭 먹어야겠다 생각한 이후 계속 미뤄오다가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네요.

백소정 망우역점

주소: 서울 중랑구 망우로 388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쉬는 시간: 15:00 ~ 17:00 (마지막 주문 14시 40분)
휴무: 없음
전화번호: 02-432-9764

저희는 집 근처라 운전은 딱히 하지 않았고,

그냥 걸어갔다 왔습니다.

주차는 어려울 것 같네요. 근처 골목이나 망우역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망우역 근처 동부고려제과 위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밖에서 눈에 안 띄는 것도 아닌데 역시 2층이라 못 보고 지나치기 쉬운가 봐요.

저희도 언제 생긴지도 모를 정도면요. ㅎㅎ

 

밖에는 간판과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네요.

돈까스 소바 카레가 끝인 단출한 구성이지만,

세부 메뉴들이 좀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매장 안에 들어가기 전부터 깔끔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새로 생긴 걸 감안하더라도 이런 화이트톤의 매장을 운영한다는 게 부담스러우실 텐데 관리가 잘 되고 있네요.

 

저희는 저녁 늦게 마감 전 시간에 왔기 때문에 사람들은 한 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테이블 수도 적당하지만 역시 여기의 장점은 1인석이 있다는 건데요,

테이블 위에 휴대폰 거치대가 있더라고요. ㅎㅎ

센스 있는 사장님이신가 봅니다.

영수증 이벤트 진행 중이네요.

이벤트 참여를 하려고 이것저것 눌러봐도 몰라서 사장님께 방법을 여쭤보니,

선결제를 해야 영수증 리뷰를 쓸 수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 중요한 내용 좀 써넣어 주세요…

영수증 리뷰 써본 사람이 몇이나 되겠습니까. ㅠㅠ

 

 

 

메뉴판입니다.

대표적인 메뉴들의 사진도 있고 백소정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네요.

저희는 에비텐모듬카츠, 마제소바+돈까스, 로제 소스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한 번 간 식당은 다시 가는 편이 아닌지라 궁금한 로제소스도 추가했네요.

로제 소스는 별로니까 추가하지 마세요.

그냥 마트에서 파는 스파게티 토마토소스 맛입니다.

첫 번째 메뉴가 나왔습니다.

두 메뉴가 다른 점은 일단 새우튀김의 유무와 면 요리 종류가 달라지는 것뿐이네요.

돈까스는 같은 구성입니다.

우선 첫 번째 메뉴에서,

마제 소바는 다시마 식초와 함께 나옵니다.

넣어 먹던 안 넣어 먹던 그냥 평범한 마제 소바 맛이었습니다.

특별히 대단한 맛은 아니지만 마제 소바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집 근처에서 드실 수 있다는 메리트는 있을 것 같네요. ㅎㅎ

프랜차이즈의 장점이랄까요?

돈까스도 숙성이 잘 되었는지 사각? 서걱? 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따뜻할 때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역시 돈까스.

이 정도 가격에서는 훌륭한 퀄리티의 돈까스였네요.

그에 비해 소스는 매우 평범 of 평범.

그래도 기본은 합니다.

저 떡 같은 건 왜 줬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구성 채우는 느낌이었네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었어요.

두 번째 메뉴입니다.

새우튀김이 꽤나 매력적이었습니다.

새우튀김을 위한 소스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격 대비 정말 푸짐합니다.

이 정도 돈까스에 새우튀김에 우동이 이 정도 가격이라니…

가격 대비 정말 매력적인 매장이네요.

물론 막 16,000원짜리 대단한 돈까스의 맛을 기대하시면 안 됩니다!

이 정도 가격에선 정말 최선을 다 한 돈까스입니다.

응원해 주자고요.

하지만 우동은 너무 미지근했습니다…(급 브레이크)

김이 펄펄 나는 우동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어디 멀리 가지 않더라도 여러 메뉴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가게가 있으면 정말 좋죠.

가성비까지 좋으면 더 좋고요.

조금만 더 보완한다면 정말 훌륭한 맛집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자 정리를 한번 해볼까요?

로제 소스 비추천!

가성비 훌륭!

보완할 점이 좀 있지만 발전 가능성이 많음!

평가

맛 7/10

분위기 8/10

서비스 8/10

접근성 4/10

가성비 8/10

가성비 훌륭한 동네 식당!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보완할 점이 좀 있지만 발전 가능성 많음!!

로제 소스는 궁금해도 거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