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집사람이 떡볶이를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애할 때도 떡볶이를 많이 먹었는데요 ㅎㅎ

오랜만에 같이 먹고 싶어서 다시 찾아왔습니다.

황순애 신토불이 떡볶이입니다.

황순애신토불이떡볶이

주소: 서울 광진구 천호 대로 129길 15 102호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쉬는 시간: 없음
휴무: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2-6952-6002

주차하느라 참 고생했었네요…

공영주차장도 찾기 어렵고 주말이라 어린이대공원 주차장도 만차라 결국 그냥 골목에 꾸역꾸역 주차했습니다. ㅠㅠ

여긴 홀에서 먹을 수 있는(포장 불가) 매장입니다.

줄이 어마어마하네요…

전 포장할 거니까 건너편에서 구경 실컷 했네요.

그에 비하면 포장만 가능한 매장은 줄이 없습니다.

진짜 빨리빨리 포장해 주시거든요.

한식이 패스트푸드보다 훨씬 빠르네요. ㅎㅎ

저 작은 매장에 직원만 4분 계시니 무시무시한 속도입니다.

 

바깥쪽에서 메뉴를 보면서 고르실 수 있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방식이며 키오스크는 총 2대가 있습니다.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서 계신 분 앞쪽으로 키오스크가 한대 있고요,

 

매장 안쪽에도 키오스크 한 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현금 계산은 따로 키오스크를 이용하지 않고 매장 안쪽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됩니다.

키오스크가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도 부담 없겠네요. ㅎㅎ

 

기본적으로 비닐 포장은 해주지만, 바로 먹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용기포장 옵션(+500원)이 있습니다.

저는 집 가서 먹을 거라 일반 포장을 선택했네요.

픽업은 매장 안에서 가능하고 현금 계산도 매장 안에서 가능하다고 친절하게 쓰여있네요. ㅎㅎ

와 고춧가루가 100% 국내산이라니 대단한데요?

하긴 떡볶이 치고 싼 가격은 아니니까요.

특이하게도 떡은 호주산입니다.

호주에 떡공장이 있나…? 싶네요.

저는 2인 세트(10,000원)로 주문했는데요,

2인이 먹기에는 조금 부족한듯싶었어요. ㅋㅋ

넉넉하게 3인으로 주문하시는 게 나으실듯합니다.

만두 어묵 계란만 2개씩이면 뭐해 떡볶이가 적은데… ㅠㅠ

하긴 만 원에 둘이 배가 빵빵하게 먹을 수는 물론 없겠죠!

이해합니다.

분주한 직원분들.

철저한 분업화입니다.

완전 프로페셔널!!

매장에서도 예전에 한번 먹어봤지만…

그냥 포장해도 역시 맛있네요.

맘 편하게 포장해서 여유 있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집사람도 좋아해서 너무 뿌듯뿌듯^^!

평가

맛 8/10

분위기 6/10

서비스 7/10

접근성 3/10

가성비 7/10

누구나 잘 알고 계시는 소문난 맛집!

포장 매장이 따로 있고, 맛도 안정적!!

언제 한번 근처 들를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주말에는 어린이대공원 후문 주차장이 만차라 주차 어려운 건 참고해 주시고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