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아빠입니다.

첫 글입니다!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군요 ㅎㅎ

오늘은 지난주에 주문해 오늘 도착한 따끈따끈한!!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슬림 473ml에 대해서 간단한 설명과 개봉기, 사용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시작하기 앞서, 제가 왜 굳이 이 제품을 샀냐! 라고 물어보신다면(궁금하시지 않더라도)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요약 시 작!

1. 자차로 출퇴근 시 커피를 마실 텀블러가 필요했다.

2. 기존에 갖고 있던 보온병은 쓰기에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세척 시 매우 번거롭고 입구가 좁아 손이 들어가지 않았다.

3. 스타벅스 리저브 도자기 텀블러(라고 이름 붙이는 게 맞는진 모르겠지만)를 당근 마켓에서 구해 얼마간 사용했지만 차량 컵홀더에 잘 맞지 않았다(컵홀더 지름과 거의 같은 밑면 지름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끝까지 끼워지지가 않았다).

4. 언제 엎을지 모르는 불안한 마음을 갖고 새로운 텀블러를 찾던 도중, 바닥 지름이 62mm라는 스타벅스 워터 보틀을 찾아서 구매했지만 또다시... 같은 이유로 사용하지 못했다(대신 와이프가 잘 쓰고 있다).

5. 그 이후, 더 이상 잔소리를 감내할 수 없었던 나는... 또 한 번의 실수는 죽음뿐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더 이상 스타벅스 텀블러에 목매지 않겠다며... 새로운 텀블러 친구를 물색하던 도중! 이 친구를 발견했다.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텀블러입니다.

사실 뚜껑에 빨대를 꼽아 사용하는 텀블러는 살 마음이 없었는데, 생각해 보니 내가 들고 다니면서 엎을 일도 없고..

굳이 밀폐형으로 사야 하나? 싶기도 했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고요.

조금 더 알아보니 밑지름이 60mm 중간 지름이 72mm라 제 차 컵홀더에 딱 맞을 것 같았습니다(추정).

아, 참고로 제 차는 그랜저 HG입니다. 지름 70mm는 너무 꽉 맞기도 하고 컵홀더에 들어가다 보면 있는 컵 움직이지 말라고 있는 날개 있잖아요? 걔한테 걸려서 더 이상 깊이 들어가지 않더라고요 ㅠㅠ

뭐 블라블라 쓰여있는데 세상과 싸워서 이긴 스탠리 텀블러의 이야기를 대단히 거창하게도 써놨군요 ㅎㅎ

16온스 크기(473ml)이며 얼음은 17시간 유지 가능하고, 보냉은 6시간 보온은 4시간 가능하다고 쓰여있습니다.

보온에 대한 자세한 측정값은 없는걸 보니 큰 기대는 하지 말아야겠네요.

뭐... 진공 텀블러가 다 거기서 거기겠죠 ㅎㅎ

특징들을 보자면..

1. 스테인리스를 사용한다 -> 당연히 BPA Free겠죠?

2. 이중벽 진공 절연 기술이 사용됐다.

3. 3-position lid가 있다(이건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4. 재사용 가능한 빨대가 있다.

5.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하다.

정도입니다.

빨대의 재질은 트라이탄이라는 플라스틱 재료를 사용하는데

내열성, 내구성이 뛰어나고 비스페놀 A(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재질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별난 건 아니고 많이들 사용하는 소재입니다 ㅎㅎ

박스는 생각했던 거와는 다르게 독특한 방식으로 열렸습니다.

밑바닥부터 열리는 방식인데 따로 봉인 같은 건 없는 간단히 열리는 구조였습니다.

전 화이트로 구매했는데 다양한 색상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즈도 473ml부터 시작해서 1180ml까지 다양하게 있으니 구매하실 때 신중히... 고르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3 Position lid라고 거창한 이름으로 쓰여있긴 하지만 그냥 뚜껑 위에 검은색 플라스틱이 손으로 돌리면 돌아가는...

그런 기능입니다.

빨대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그냥 마실 수 있게 음용구가 보이게 열어둘 수 있고, 먼지가 들어가지 않게 음용구 부분을 가려놓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음용구 부분을 '가려놓을 수' 있다고 말씀드린 건 물이 흐르는 걸 차단하지는 못한다는 것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참고로 전자레인지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왼쪽: 빨대 사용 시

오른쪽: 빨대 사용하지 않을 시

왼쪽: 음용구 사용 시

오른쪽: 음용구 사용하지 않을 시(음료 유출 막지 못함)

정확한 크기는 높이 175mm, 바닥 직경 60mm, 중간 직경 72mm입니다.

중간 직경이라 함은 컵홀더에 들어가는 부분의 윗부분으로

고깔 모양의 가장 두꺼운 부분을 말합니다(원통형 부분이 아님).

네... 아까 말씀드린 대로 물이 아주 그냥 줄줄 흘러나옵니다 하하하하!!

전 차량을 이용하는 환경이고, 이 제품도 차량용으로 광고하는 걸 보니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진 않았나 봅니다.

저는 단지 디자인이 예쁘면서 세척이 용이하고 컵홀더에만 맞으면 되니 저에겐 전혀 문제가 되지는 않네요.

만약에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자 이제 그럼 마무리를 해야겠죠?

스탠리 어드벤처 진공 퀜처 슬림 473ml의 간단 개봉기와 사용기였습니다.

첫 글이라 아무 말이나 막 한 것 같네요.. 열두 시도 지나버려서 오늘이 더 이상 오늘이 아니게 되어버렸..

다음번엔 더욱더 재미있는 제품과 센스를 장착하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첫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