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닷!!

정말 오랫동안 고민하고 또 고민하던 고가의 자동차 매트를 지르고 말았습니다!(텅장)

이걸 살까 말까 몇 달이나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또 고민하고...

결국 이렇게 사게 될 운명인 것을...

무슨 자동차 매트가 이 가격이란 말입니까...ㅋㅋ

거의 6개월을 고민한 결과 어차피 살 거 그냥 빨리 사버리자!!!

해서... 네... 질렀습니다... 너무 기뻐요 허허허

 

박스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정말 상상 이상의 크기가 집 앞에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

자동차 트렁크에 들어가서 다행이었습니다.

제 차가 그랜저 HG 하이브리드 차량이라 트렁크 부분에 배터리가 있어 자리를 좀 잡아먹는데,

정말 겨우 넣었습니다 ㅋㅋㅋ 세로로 안 들어가서 가로로 넣었어요.

자 이걸 왜 트렁크에 넣었냐!

네. 회사에서 설치할 겁니다. 회사에 일찍 출근해서!!

집에서는 공간도 안 나오고 할 의욕도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회사에 가져가서 설치를 해봅니다.

설치는 별게 없습니다. 당연하죠?

차에 꼭 맞게 성형되어 나온 제품을 그냥 끼우고 고정 클립만 군데군데 잘 해주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설치를 다 한 후에 주먹으로 바닥을 꾹 꾹 눌러봐서 튀어나오는 부분이 있으면 그 부분만 중점적으로 클립을 끼워주었습니다.

 

카마루 로고가 잘 보이네요.

안 써주면 안 되겠니…

그냥 마음을 비우도록 합니다.

잘 보시면 사이드 부분에 클립으로 고정되어 있는 곳이 보이실 겁니다.

들뜨는 부분을 저렇게 클립으로 고정하면 들뜨지 않게 됩니다.

 

꼼꼼하게 확인 후 들뜨지 않게 클립 고정을 잘 해주고…

뒷좌석도 꼼꼼히 확인하는데…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앞 좌석 안전벨트가 내려오는 B 필러 부분에서 마감이 완벽하지 못했는데요,

이 부분은 나중에 수정을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클립으로는 완벽하게 커버가 안됩니다.

그리고 뒷좌석 시트 아랫부분에서도 완벽하지 못한 마감이 보이네요.

완전히 가려주지 못해서 저 부분으로 먼지가 들어갈 것 같아요.

저 정도는 크게 지장은 없지만, 양쪽 마감이 다르다는 게 마음에 걸리네요.

 

이 부분은 정말 감탄한 부분인데요,

시트 밑부분을 완벽히 가려줍니다.

청소가 쉬워지겠군요.

매트만 분리해서 대충 먼지 빨아들이고 물티슈로 마무리하면 되겠어요.

 

위에서 보여드렸던 사진과는 다르게 뒷좌석 조수석 쪽 시트는 마감이 더 잘 되어있죠?

양쪽 모양이 다른게 은근히 신경이 쓰이는 부분입니다..

 

조수석도 100% 만족하진 않았지만 이 정도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자동차들은 단차가 존재하잖아요?

이 정도면 양품이려나… 양품이라고 생각하려고 합니다.

 

조수석 쪽도 모두 마무리가 잘 되었네요.

이제 청소가 한결 편해질 것 같아요.

큰돈 주고 마련한 자동차 매트!!!

아내님께서 비염이 있으셔서 차 청소를 엄청 열심히 하는 편이지만

이제 저에게 노동의 강도를 줄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 생겨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태어날 저희의 2세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겠죠?

미리 잘 부탁한다~~!ㅋㅋㅋ

(그나저나 블로그 초보라서 그런지… 실수가 많네요. 저장을 눌러야 되는 걸 발행을 눌러버리고…

태그도 매번 까먹고… 아주 그냥 초보티 팍팍 냅니다 ㅠㅠ)

평가

디자인 7/10

마감 품질 8/10

기능성 9/10

사용성 8/10

가성비 6/10

차량의 미세먼지와 싸우고 계시다면!

비싼 값을 주시고 훌륭한 품질의 자동차 매트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루프트 필터를 사용하고 계시지만 아직 더 욕심이 나신다면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차량 내 공기질을 중요시하시는 분들, 구매를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