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아내님을 위한 선물, 로얄 화장품 먼지 차단 서랍 정리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 아내는 평범한 여성분들과 마찬가지로 화장품이 평범하게 많습니다.

화장대에 쭉 늘어놓은 모습을 보고 있자니 정리해 주고 싶은 마음이 들어 매번 줄지어서 정리를 해 주곤 합니다.

하지만 뭘 자주 쓰고 뭘 자주 안 쓰는지 모르기도 하고, 쓰는 순서도 잘 알지 못해서 정리하는 게 좀 힘들기도 하더라고요.

그래서 언젠가는 화장품을 정리할 수 있는 정리함을 하나 사줘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죠.

그러던 어느 날… 네이버 리빙픽에 엄청 예쁜 정리함이 엄청 싼 가격에 올라온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런데… 뭔가 불안한 이 마음은 뭘까… 이 정도 제품이 이렇게 싸다고??

라는 마음으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ㅋㅋ

 

네 역시!! 중국제입니다. 중국제라고 나쁜 건 아닙니다. 까봐야 압니다.

애플 제품들도 메이드 인 차이나입니다.

가격 경쟁력이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정도 크기에 이 정도 가격이라니… 일단 정말 크기가 생각보다 큽니다 ㅋㅋㅋ

 

박스를 개봉하면 스티로폼으로 제품이 잘 보호되어 있습니다.

지난번 리뷰했던 무선 청소기보단 훨씬 낫네요.

 

 

비닐로 싸여져 있는 모습, 비닐을 벗긴 모습입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외관!!

서랍 손잡이와 제품 다리에도 고급스러운 크롬도금이 되어있네요.

외관은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정말 사진과 비슷한 실물 느낌이네요.

색상도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여기서부터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합니다.ㅋㅋㅋ

서랍을 여는 게… 조금 어렵습니다.

레일이 따로 있는 게 아니라서 그냥 플라스틱끼리의 마찰이 느껴집니다.

생 플라스틱끼리의 마찰만이 느껴지기 때문에,

서랍에 무거운 물품을 넣는다면 서랍을 뺄 때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로 특별한 기능이 없는 가벼운 물품의 수납용으로만 사용한다면 무리는 없겠네요.

 

옆면과 뒷면의 모습입니다.

디자인 깔끔하고 마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사용감만 나쁠 뿐입니다.

다행히 위 뚜껑을 열고 닫을 때는 무게중심도 괜찮게 잡혀있고 너무 부담스러운 속도로 열리지도 않아서 이 점은 사용하는데 다행이라고 생각하게 되네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분이 위 뚜껑 부분일 테니까요 ㅎㅎ

 

일단 대충 정리를 한번 해봅니다.

어수선했던 화장대가 그나마 정리가 된 모습입니다.

하지만 이 정도로는 아직 마음에 들지는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조금 더 깔끔해질까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서랍에는 딱히 넣을 게 없어서 아직 사용하지 않는 화장품과 저 알 수 없는 용도의 물건(…)만 넣어두었습니다.(아마 화장품을 발라서 얼굴에 차갑게 펴 바르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 같긴 합니다만…)

아직 딱히 크게 많은 화장품이 있는 게 아니라서 정리하기 어렵진 않았네요.

이 제품의 크기 자체도 작은 편이 아니기도 하고요.

저렇게 가운데 부분은 긴 화장품들도 충분히 보관이 가능해서 수납력이 훌륭합니다.

나중에 아내님께서 쓰시기 편한 순으로 정리를 하시겠거니 싶어 대충 들어가는 대로 넣어두긴 했습니다.

그래도 보기 나쁘진 않은데요??

 

결국 자리를 옮겼습니다. ㅋㅋㅋ

화장대 옆 사이드 테이블? 가습기 옆으로 자리를 옮겼네요.

요즘 에어컨을 틀어서 안방이 많이 건조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올봄에 집어넣었던 가습기를 다시 꺼냈는데…

안타깝게도 아직 한 번도 튼 적은 없습니다.

옮긴 자리가 훨씬 괜찮은데요?(개인적)

아내님은 어디든 상관없다고 하셔서 그냥 저 자리에 두려고 합니다.

거울 앞에 뭐가 많으면 복잡해져서 싫더라고요.

가끔 아이패드나 노트북을 두고 쓸 때도 있어서 자리가 넓은 게 더 좋아요.

짠~~

드디어 모든 화장품의 정리가 끝났습니다 ㅎㅎ

복잡했던 안방 화장대가 2만 원대의 화장품 정리함으로 완벽히 정리가 되었네요!!

예쁘기도 하고요 ㅎㅎ

요즘 이런저런 제품들을 리뷰하고 있는 와중에 쓸데없는 걸 산다고 혼내지도 않고 사랑스럽게 봐주는 아내님이 있어 행복합니다 ㅋㅋㅋ

오늘도 블로그에 몇 명이나 왔어!!라고 하면 얼마나 귀엽게 쳐다봐주시는지 ㅋㅋㅋ

좋은 취미생활 하나가 생겼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흥미로운 제품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평가

디자인 9/10

마감 품질 7/10

기능성 7/10

사용성 6/10

가성비 9/10

싼 맛에 남에게 보여주기에도 적당한(건드리지만 않는다면) 화장품 정리함을 원하신다면!

하지만 형편없는 사용성(특히 서랍)과 싼 티 나는 내부 마감!!

내장은 중요치 않다! 외장만 깔끔하고 예쁘면서 적당한 퀄리티에 훌륭한 가성비까지 노리신다면!!!

구매를 고려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