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은 저희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온 오늘 닭갈비 어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 닭갈비 어때

주소: 서울 중랑구 신내로 59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쉬는 시간: 없음
휴무: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7-1406-9959

주차는 삼거리 건너편 골목에 했고 가게 앞 주차는 불가능합니다.

요즘 닭갈비집은 포장도 되네요 ㅎㅎ 포장하면 별로 맛은 없을 것 같지만!!

무려 3천 원이나 할인해 주신다는 사실!!

하지만 역시 매장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제로 페이도 사용 가능하고 요즘엔 당연히 국민지원금도 사용 가능합니다.

안심콜 출입관리도 생겨서 요즘은 여러모로 편리해졌어요.

 

메뉴판과 원산지입니다.

저희는 닭갈비 3인분 보통맛에 쟁반막국수를 시켰습니다.

거기에 마지막엔 당연히 볶음밥!!

여기 정말 대박인 게, 이 정도 가격대에 전부 국내산을 쓰십니다 헐헐…

유지가 되시려나 모르겠습니다.

이런 음식점은 먹어서 응원해드려야 하는데!!

다음에도 또 한 번 가야겠어요!!

아, 그리고 냉면 육수도 직접 하신다고 하니,

다음번에는 냉면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기본 구성입니다.

가장 처음부터 계란찜을 주시는데요,

철판에 닭갈비를 만들기 때문에 꽤나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먼저 요깃거리로 계란찜을 주시는듯합니다.

 

저렇게 옆 테이블에서 방해되지 않게 만들어주셨는데요, 상당히 시간이 걸리니 참고해 주세요.

두 번째로 저희가 시킨 막국수입니다.

막국수도 참 정갈하고 심심하니 집에서 직접 해 먹는 것 같은 맛입니다.

여기 음식이 대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였어요.

아버지께서 매운 것을 드시지 못하시기 때문에 보통맛을 시켰는데요,

그래서 그렇게 느꼈을 수도 있겠네요.

드디어 나온 닭갈비!!

완성되어서 나왔는데요, 무지무지 고기가 많습니다. ㅎㅎ

자극적이지도 않은데, 고기 잡내도 안 나고 괜찮았어요.

하지만 역시 닭갈비는 자극적인 맛에 먹는 것도 있죠 ㅠㅠ

다음번엔 저희끼리 매운맛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

 

한 쌈 하면서~ 자극적인 맛이 부족해서… ㅋㅋ

사장님께 다른 소스 같은 게 있냐고 여쭤보니,

바로 가져다주신 준비되어 있던 다진 양념입니다.

이거 정말로… 라면 수프 맛이 강합니다!!!

집사람은 잘 먹던데 저는 잘 못 먹었습니다 ㅋㅋㅋ

(줘도 못 먹음 ㅠㅠ)

 

대망의 볶음밥인데요…

저희 볶음밥 1개 시켰는데…

이렇게 많이 주시다니…

이게 볶음밥 1개인가요?라고 여쭤보니,

2개 같은 1개 주셨다며 ㅎㅎㅎ 네 사람이어서 넉넉하게 주셨나 봅니다.

이래서 동네 맛집 찾아다니는 건가 봐요.

와 근데 여기 완전 볶음밥 맛집인데요??

진짜 진짜 다음번엔 매운맛 닭갈비를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다 똑같은 볶음밥 이렇게 맛있게 할 일입니까??

배불러서 다른 건 남겼어도 볶음밥은 못 남겼네요. 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테이블 자주 오셔서 체크해 주시고,

부족함 없는지 확인해 주시고… 아주 정말 감사하게 잘 먹고 왔네요.

특히 볶음밥은 정말… 볶음밥만 따로 먹고 싶네요.

 

 

평가

맛 7/10

분위기 6/10

서비스 9/10

접근성 5/10

가성비 7/10

신내동 자극적이지 않은 닭갈비 맛집!

넉넉한 인심과 국내산 재료를 사용, 직접 만드시는 게 많습니다!!

마무리로 볶음밥은 필수!!!

다음번엔 매운맛 도전해보러 꼭 갔다 올 겁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