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오늘도 선물 받은! 샤오미 70mai 차량용 점프 스타터를 들고 왔습니다 ㅎㅎ

6월이 제 생일이거든요 허허.

제 찜목록에 있던 물품들을 하나씩 선물 받으니 너무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평소에 만약을 대비하는 성격인지라 이런 유용한 제품이 있으면 사두면 좋겠다~ 싶었거든요 ㅎㅎ

보조배터리로도 사용 가능하고, 비상 라이트로도 사용 가능하고, 차량 점프용으로도 사용 가능하고...

사용할 일이 많지 않은 게 가장 좋은 거지만 가지고 있다가 한 번만 사용해도 이런 제품은 값어치를 하는 거죠.

 

중국 내수용 제품이라 중국어가 쓰여있네요.

샤오미의 제품인지라 포장 깔끔합니다.

 

포장을 열면 내용물이 정말 심플합니다.

모든 구성품은 저 파우치 안에 들어있습니다 ㅎㅎ

간결하고 포장 값도 아끼고 전 괜찮아 보이는데요?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체, 설명서, 충전 케이블, 점프 선, 파우치 끝입니다.

더 이상 뭐가 필요할까요? 파우치 크기도 크지 않아 부담 없습니다.

 

설명서와 케이블입니다.

케이블은 USB C type입니다.

출퇴근하면서 충전시키면 문제없죠! 든든합니다!

 

점프 케이블입니다.

보조배터리에 끼우는 부분은 양쪽 포트가 다른 모양으로 되어있어 잘못 끼울 수가 없습니다.

보조배터리에 케이블을 잘못 끼워서 배터리가 사망하는 경우는 없을 것 같네요.

 

1. 빨간 선이 +, 검은 선이 -입니다.

2. 초록불이 켜지면 엔진을 켜주세요.

3. 빨간불이 경고음과 함께 발생한다면 +,-극을 잘못 끼운 것입니다.

4. 초록불이 깜빡이며 경고음이 발생한다면 BOOST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5. 불이 켜지지 않고 경고음도 울리지 않는다면 케이블 연결을 확인한 뒤 BOOST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라고 쓰여있네요.

따로 설명서가 필요 없겠어요. 신경 썼네요 ㅎㅎ

 

물론 색상으로 구분 가능하지만 이렇게 +극과 -극이 그림으로도 나타나있어서 편리합니다.

스프링 장력이 매우 강력하므로 조심해서 사용해야 할 것 같네요.

 

정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샤오미가 참 디자인은 잘 뽑아요. 마감도 좋고요.

제품 성능도 타 중국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좋은 편이기도 하죠.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이기도 하네요. 예뻐야 쓰기도 좋죠. 성능도 충분하고요.

본체의 크기는 163mm x 87mm x 27mm입니다.

작은 편은 아니지만 휴대용이라고 생각하진 않아서 좀 커도 문제 될 건 없네요.

차 트렁크에 넣고 다닐 거니까요!

중량은 414g입니다. (참고사항)

배터리 용량은 11,100mAh, 3000CC 차량 시동 시 40회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남아돌죠.

사용하고 충전해두면 되니까요 ㅎㅎ

뒷면에는 주의사항 등이 쓰여있네요.

 

옆면에는 점프용 케이블을 연결하는 포트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열어보면 저 고무 관절 부분이 하얗게 변색되어 끊어질까 불안하긴 하네요.

오래되어서 부식된 걸까요? 많이 쓸 부분은 아니라 별로 크게 개의치는 않지만...

가장 아쉬운 부분이었네요.

점프 케이블과 마찬가지로 두 개의 포트 모양이 다르게 생겨서 잘못 끼울 상황을 방지해 줍니다.

 

왼쪽부터 전원 버튼, USB A type(충전을 해주는 포트), USB C type(충전을 받는 포트), LED 라이트 순입니다.

보조배터리로 사용 시 5V/2.4A니까 12W 충전이 가능하네요.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일은 많이 없을 것 같지만 비상용으로는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LED 라이트는 풀 충전 시 48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충전 량은 전원을 켰을 때 상단에 4칸의 LED로 표시됩니다.

밝을 때는 잘 안 보일 것 같네요 ㅎㅎ 3칸 남았길래 완충시켜줬습니다.

자체적으로 저전력 모드로 자동 전환되어서 1년이 지나도 배터리의 80% 이상이 남아있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비상용 배터리는 이래야죠!

마지막 사진은 모든 구성품을 파우치에 넣은 사진입니다.

이렇게 넣고 트렁크 바닥 수납공간에 넣어두었습니다 ㅎㅎ

나중에 사용할 일이 있으면 그때 다시 한번 사용기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평가

디자인 9/10

마감 품질 7/10

기능성 8/10

사용성 8/10

가성비 7/10

디자인 굿! 살짝 아쉬운 마감 품질!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편리한 사용성과 여러 유용한 기능들을 겸비한 제품!!

만약을 위한 제품 구매를 원하신다면 한 번쯤 생각해 보시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