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남입니다.

아내님과 함께 할머니, 할아버지를 모시고 맛있는 쌈밥을 먹으러 갔다 왔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멀리 가기보다는 가까운 맛집으로 후딱 갔다 왔는데요,

할머니 댁이 전농동이라 전농동 맛집으로 갔다 왔어요!

강박사돌솥쌈밥생삼겹살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전농로 14길 3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쉬는 시간: 3:30 ~ 17:00
휴무: 첫째, 셋째 주 일요일
전화번호: 02-2212-4260

집사람이 전농동에 오래 살았었기 때문에 이쪽 맛집은 잘 알고 있는데요,

덕분에 맛있는 음식 많이 많이 먹었네요 ㅎㅎ

여기 주차 안됩니다!!(가게 앞 1~2대 가능) 특히나 식사시간에는 더 어려워요!

비가 와서 차를 가지고 갔다가 가게 앞에 차가 세워져 있어서 어렵게 다른 쪽에 세우고 왔었네요.

다행히 휴일이라 빈 건물 옆에 댈 수가 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식사 메뉴는 따로 밑으로 빠져있고, 쌈밥류는 위 메뉴판에 있네요.

저희는 고추장불고기 쌈밥 4인으로 주문했습니다.

2인 2만 원이니까 4인 4만 원!

아! 다시 먹고 싶네요. 그리운 쌈밥!

원산지 표시입니다.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다양한 국가들이 쌈밥집에 참여 중이네요.

무지 푸짐한 한 상입니다!!!

반찬도 다양하고 반찬의 양도 푸짐하네요!!

물론 맛도 훌륭합니다.

쌈밥에 빠질 수 없는 고기 또한 푸짐한 양이네요.

여기에 된장찌개와 돌솥밥이 추가로 나옵니다.

근데 된장찌개랑 돌솥밥 사진을 안찍었ㅇ.....

우렁이 된장...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ㅋ

반찬 정말 다양하죠? 물론 리필 됩니다.

저는 나물들도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ㅋㅋㅋ

야채를 이렇게 많이 먹은 건 정말 오랜만이었던 것 같아요.

김치의 오른쪽 위에 있는 반찬은 사장님의 자랑인 참외 장아찌입니다!!

참외로 장아찌를 담다니 얼마나 참신한지 몰라요 ㅎㅎ

예전에 할머니가 종종 해주시곤 하셨는데요, 맛있습니다.(막입이라 다 맛있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대망의 고기반찬입니다.

쌈밥에는 역시 고기죠?

고기가 없으면 쌈밥을 먹을 의미가 있나요?

월계수잎도 넣어주시고 아주 있을 건 다 있네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를 모시고 가서 먹다 보니 너무 정신이 없었는지...

돌솥밥과 된장찌개는 안 찍었네요 ㅋㅋㅋ

된장찌개가 또 정말 맛있는데... 다음번엔 꼭 제대로 찍어봐야겠어요.

마지막은 인증샷!!

사랑하는 할머니 할아버지!!

증손자 클 때까지 오래오래 함께해요!!

평가

맛 9/10

분위기 7/10

서비스 9/10

접근성 3/10

가성비 8/10

전농동 안정적인 맛집을 찾으신다면!

고기에 쌈, 거기에 맛있는 반찬과 찌개까지!!

가끔 쌈밥 생각날 때 꼭 한번 가게 되는 맛집, 추천드려요!!!

대신 차는 놓고 가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